2016학년도 2학기 수강취소 안내 | |||||||||||||||||||||||||
작성일 | 2016-09-08 | 조회수 | 26 | ||||||||||||||||||||||
---|---|---|---|---|---|---|---|---|---|---|---|---|---|---|---|---|---|---|---|---|---|---|---|---|---|
첨부파일 | 2016-2+수강취소안내.hwp | ||||||||||||||||||||||||
1. 근 거 : 학사학위과정 운영규정 제8조(수강취소) 2. 기 간 ? [학생 신청] 취소등록 및 신청서 제출기간 : 2016. 9. 12.(월) ∼ 9. 23.(금) 09:00∼18:00 ? [학과 승인] 전산 승인 등록기간 : 2016. 9. 12.(월) ∼ 9. 26.(월) 09:00~18:00 ※ 학생은 수강취소 후 승인 내역을 부경포털에서 반드시 확인 바람. 3. 취소과목수 : 3과목 이내<타대학, 열린사이버대학(OCU), 한국사이버대학교(KCU) 교과목은 취소 불가> 4. 유의사항 ? 수강취소 후 이수학점이 12학점 미만인 경우 다음 학기의 성적우수 장학생 선발 대상에서 제외됨. ? 재수강 과목을 취소하면 이미 이수한 성적이 복원됨. ? 수강취소로 인한 등록금은 환불하지 않음(단, 9학기이상 수강자는 제외) ? 학점이월제 적용에서 제외됨 5. 절 차
|
다음 | 2016학년도 2학기 재(복)학생 분할납부 추가 신청 안내 및 협조 요청 |
---|---|
이전 | 『파라다이스세가사미』 채용설명회 개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