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부경대학교 | 국제통상학부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2016학년도 2학기 재(복)학생 분할납부 추가 신청 안내 및 협조 요청
작성일 2016-09-09 조회수 28
첨부파일 2016-2학기+분할납부+추가+신청+및+납부+안내.hwp

2016-2학기 재(복)학생 중 분할납부 신청 기간 내 미신청으로 인하여 등록금 납부에 어려움이 있는 학생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분할납부 추가 신청을 실시하오니, 해당 학생에게 안내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분할납부 추가 신청]

             가. 추가신청 기간: 2016. 9. 8.(목) 09:00 ~ 9. 13.(화) 18:00 

             나. 추가 신청 대상자: 현재 재학생 중 등록금 미납부자

               - 제외자: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수업연한경과 차등감면자, 졸업유보자, 

                             신용카드 납부자 및 이미 2016학년도 2학기 등록금을 납부한 자

             다. 추가 신청방법: 본관 4층 재무과 방문 신청

                ※ 방문할 수 없는 경우 재무과(051-629-5142)로 연락 후 팩스 또는 메일     

                    (chms0377@pknu.ac.kr)로 신청 가능             

             라. 납부방법 

               1) 납부기간: 분할납부 2회차 납부 기간*에 1, 2회차분 합산금액 납부

                * 분할납부 2회차 납부기간: 2016. 9. 20.(화) 09:00 ~ 9. 22.(목) 16:00

               2) 납부방법: 납부기간 내 대학 홈페이지 팝업창에서 고지서를 개별 출력

               ? 무통장 입금: 가까운 지정된 5개 은행에 방문하여 학생에게 부여된 가상계좌로 입금

               ? 가상계좌번호로 계좌이체: 고지서에 부여된 가상계좌로 등록금 이체

                  - 인터넷뱅킹, 폰뱅킹, 자동화기기 납부

                   (▶가상계좌로 등록금을 이체할 경우 송금자의 명의와는 관계없으며, 

                   이체시 학생 본인이 가상계좌의 예금주로 확인됨)               

               ? 수납운영시간

                  - 창구수납: 지정된 은행에 직접 납부 09:00 ~ 16:00 ⇒ 은행 영업시간

                  -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자동화기기, 신한카드 이용시: 

                        09:00 ~ 23:00(단, 납부 마감일(2016. 9. 22.) 수납은 16:00까지)

             마. 유의사항

                 - 2회차 납부기간에 납부하지 않은 경우 분할납부 허가 일괄 취소

다음 2016학년도 PKNU 글쓰기 모임 운영 안내
이전 2016학년도 2학기 수강취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