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2학기 재(복)학생 분할납부 추가 신청 안내 및 협조 요청 | |||
작성일 | 2016-09-09 | 조회수 | 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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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 2016-2학기+분할납부+추가+신청+및+납부+안내.hwp | ||
2016-2학기 재(복)학생 중 분할납부 신청 기간 내 미신청으로 인하여 등록금 납부에 어려움이 있는 학생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분할납부 추가 신청을 실시하오니, 해당 학생에게 안내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분할납부 추가 신청] 가. 추가신청 기간: 2016. 9. 8.(목) 09:00 ~ 9. 13.(화) 18:00 나. 추가 신청 대상자: 현재 재학생 중 등록금 미납부자 - 제외자: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수업연한경과 차등감면자, 졸업유보자, 신용카드 납부자 및 이미 2016학년도 2학기 등록금을 납부한 자 다. 추가 신청방법: 본관 4층 재무과 방문 신청 ※ 방문할 수 없는 경우 재무과(051-629-5142)로 연락 후 팩스 또는 메일 (chms0377@pknu.ac.kr)로 신청 가능 라. 납부방법 1) 납부기간: 분할납부 2회차 납부 기간*에 1, 2회차분 합산금액 납부 * 분할납부 2회차 납부기간: 2016. 9. 20.(화) 09:00 ~ 9. 22.(목) 16:00 2) 납부방법: 납부기간 내 대학 홈페이지 팝업창에서 고지서를 개별 출력 ? 무통장 입금: 가까운 지정된 5개 은행에 방문하여 학생에게 부여된 가상계좌로 입금 ? 가상계좌번호로 계좌이체: 고지서에 부여된 가상계좌로 등록금 이체 - 인터넷뱅킹, 폰뱅킹, 자동화기기 납부 (▶가상계좌로 등록금을 이체할 경우 송금자의 명의와는 관계없으며, 이체시 학생 본인이 가상계좌의 예금주로 확인됨) ? 수납운영시간 - 창구수납: 지정된 은행에 직접 납부 09:00 ~ 16:00 ⇒ 은행 영업시간 -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자동화기기, 신한카드 이용시: 09:00 ~ 23:00(단, 납부 마감일(2016. 9. 22.) 수납은 16:00까지) 마. 유의사항 - 2회차 납부기간에 납부하지 않은 경우 분할납부 허가 일괄 취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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