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 경영학 박사: 마케팅 전공
Stanford University 통계학 석사
(M.S. in Statistics)
고려대학교 경영학 석사: 마케팅 전공
이화여자대학교 경영학 학사
CJ푸드빌 외식마케팅팀
네이버 검색본부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실
소비자행동
- 경영의이해
- 마케팅관리
- 국제마케팅
- 글로벌소비자행동
-논문-
구지은, 김희진 (2022), “소셜 미디어 이용 동기와 연령이 모바일 페이 사용에 미치는 영향: 카카오 사례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7(1), 75-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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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지은, 김희진 (2015), "화폐의
명칭에 따른 프레이밍의 변화: 상품권 프레이밍과 할인권 프레이밍의 비교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30(3), 71-88.
석관호, 구지은 (2012), "소비자
구매행동은 혈액형과 연관이 있는가?" 소비자학연구, 23(2), 107-134.
석관호, 윤성아, 구지은 (2012), "소비자의 심리적 특성이 EDLP상점과 HiLo상점 선택에 미치는 영향: 조절초점과 위험추구 성향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7(1), 67-84.
경영대학(C25) 404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