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학협력단 행정인턴(장애인) 선발 안내 | |||
작성일 | 2023-02-06 | 조회수 | 374 |
---|---|---|---|
첨부파일 | 01. 부경대학교 산학협력단 행정인턴 선발(채용) 공고문.hwp 02. 부경대학교 산학협력단 행정인턴 지원서류(별지 제1호~제4호 서식).hwp | ||
우리대학 장애인 학생들의 행정업무 경험을 통한 진로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음과 같이 행정인턴을 선발하고자 하오니 많은 학생들의 지원 바랍니다.
가. 선발대상: 부경대학교 소속 장애인 학생(재학·휴학·졸업예정자) 나. 선발개요 1) 인원: 3명(심사결과에 따라 조정 가능) 2) 직무: 산학협력단 사무(행정)보조 3) 계약: 기간제계약직(단시간근로자) - 계약기간: 최종합격일로부터 6개월(6개월 근무평가 후 연장 가능) - 근무시간: 월 16일 이상이면서 총 60시간 이상 근무(일별 근무시간 조정 가능) 4) 보수: 월 752,000원 내외(제세 공제 전 기준) 다. 선발방법: 면접평가를 통한 선발 라. 지원서 접수 1) 접수기간: 2023. 2. 9.(목) ~ 2. 15.(수) 18:00까지 2) 접수방법: 담당자 메일(dyjung@pknu.ac.kr)로 지원서류 제출 3) 제출서류: 지원서 1부, 자기소개서 1부, 개인정보 제공·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1부, 재학증명서 1부, 장애인등록증 1부. ※ 추가 제출(해당자):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1부, 자격증 1부, 경력증명서 1부 ※ 취업지원대상자의 경우 우선 선발
붙임 1. 행정인턴 선발 공고문 1부. 2. 행정인턴 지원서류(서식) 각 1부. 끝. |
다음 | 2023학년도 1학기 취·창업 학생 성적부여 신청 및 유지등록 안내 |
---|---|
이전 | 2023-1학기 본수강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