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학기 수강정정방법 공지 | |||
| 작성일 | 2022-02-08 | 조회수 | 981 |
|---|---|---|---|
| 첨부파일 | 2022-1학기 수강 운영방법 및 참고사항.xlsx | ||
|
*2022학년도 1학기 국제통상학부 개설과목 수강정정방법 공지* 코로나19로 인해 2022학년도 1학기 국제통상학부 개설과목 수강정정을 비대면으로 아래와 같이 진행하고자 합니다.
-아 래- 1. 일정 기간 동안 수강정정을 원하는 과목 담당 교수님께 이메일로 수강정정 요청 메일 발송 ★ 수강정정 이메일 발송 기간 : 2022. 2. 21.(월)~ 2022. 2. 23.(수), 18:00까지<기간 내에 온 메일만 인정> ※ 반드시 기간 내에 메일 발송 ※ 수업운영방법 및 수강정정 관련 참고사항 붙임파일 확인, 각 과목 강의계획서 반드시 확인 ※ 각 과목별로 교수님 이메일로 발송 ※ 수강정정하려는 과목명, 분반, 본인 학번, 성함 포함하여 메일 발송 2. 방법 ① 학생이 수강을 희망하는 교수님께 추가 수강신청 허락 요청 메일 발송 ② 교수님께서 정정승인해주실 명단 취합 후 조교에게 전달 ③ 3월 2일 목요일에 수강정정 문자 학생들에게 발송 예정 예) 학생은 000(과목명) 수강정정 되었으니, 오늘까지 수강신청 바랍니다. → 문자 받은 후, 학생이 직접 수강신청 진행. 문자 받은 당일만 수강신청 가능 4. 주의사항 - 반드시 붙임파일 확인 후 수강정정가능한 과목에 한해서 메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 엑셀 붙임 파일 확인하여 추가 개설된 분반과 추가정정가능한 과목 확인 바랍니다! - 엑셀 파일에 전공학점으로 인정 가능한 전공 반드시 확인! 예) FTA이해와활용 : ‘국제통상학전공‘ 에서만 전공 인정 가능
○ - 비대면 수업도 수업 운영 상황에 따른 증원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타과에서 개설된 과목이나 수강인원이 다 차지 않은 과목은 본 수강정정기간 (3.2~3.8)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문의: 051) 629-5751
|
|||
| 다음 | 2022학년도 1학기 재(복)학생, 재입학생 등 등록금 납부 안내 |
|---|---|
| 이전 | 2022년도 신입생 단체 카톡방 개설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