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및 정산자료 제출 안내 | |||
작성일 | 2021-12-02 | 조회수 | 229 |
---|---|---|---|
첨부파일 | 붙임2.+2021학년도+2학기+캡스톤디자인+및+어드벤처디자인+지원사업+설명회+결과보고.pdf | ||
링크플러스사업단의 2021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제출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가.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제출 1) 결과보고서 작성 및 정산서류 제출일자: 2021. 12. 20.(월) 17시까지 2) 지원금 사용마감일: 2021. 12. 17.(금)까지 3) 제출장소: 학과사무실 학부 담당 조교에게 직접 방문 제출 4) 제출서류: 결과보고서, 영수증원본, 검수조서사진, 통장내역서, 결과물(PPT자료 등) 5) 유의사항 · 결과보고서와 정산자료를 기한 내 제출하지 못할 경우 링크플러스사업단 행정실(용당캠퍼스 행정관 2층)로 해당학생이 직접 방문 제출(2022. 1. 3. (월)까지 제출) · 결과보고서 및 정산자료 제출을 거부하거나 기한 내 미 제출 시, 지원금 전액 환수 등 관련 행정 조치 나. 기타사항: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설명회 참고(붙임파일) 붙임 2021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및 어드벤처디자인 지원사업 설명회 결과보고 1부. 끝.
|
다음 | 2022학년도 학생생활관 재학생 및 복학예정자 입실생 정기모집 안내 |
---|---|
이전 | 2021학년도 2학기 2차 학생상담 실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