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부경대학교 | 시각디자인전공

공지사항(교원)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코로나19 상황 대응을 위한 2020-1학기 학사 운영 방안 안내
작성일 2020-03-17 조회수 103
첨부파일 코로나19+상황+대응을+위한+2020학년도+1학기+학사운영+방안(배포용).hwp 온라인-화상+강의+진행에+따른+저작권+유의사항.pdf [붙임2]+화상강의를+위한+ZOOM+이용가이드.pdf

코로나19로 인해 3.30.(월) 이후 이루어지는 재택수업에서는

온라인 수업 및 과제물 제시 동시 이행을 원칙으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와 관련한 내용을 첨부해 드립니다. 

 

자세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여러가지 방법 중에 편하신 방법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ZOOM 프로그램도 상당히 직관적인 프로그램이라 참여하셔서 들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교수] 개강 후 2주간 비대면 강의 실시에 따른 대체수업 운영관련 LMS 매뉴얼

 ☞ http://lms.pknu.ac.kr/ilos/community/notice_view_form.acl?ARTL_NUM=824580

 

※ 실시간 화상강의 프로그램 ZOOM 사용법 화상교육 실시 안내(선착순 300명) 

 교육일시 : 2020.3.20.(금) 14시~ 15시30분(13시부터 오픈이니 미리 참여 요망-선착순)

 교육방법 : 온라인실시(PC, 스마트폰)

 교육내용 : 기본 기능 시연( ZOOM 시작하기, 화상강의 예약 및 진행)

 

 1.PC 접속방법 

  ㉠ PC 접속방법 : https://xinics.zoom.us/j/827966634 로 접속(크롬 권장)

  ㉡ ZOOM 실행 

  ㉢ 실명 기재 후 참가 클릭 

 

  2.스마트폰 접속 방법

   ㉠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ZOOM 설치 후 실행

   ㉡ '회의참가' 클릭 후 회의 ID에 827-966-634 입력

   ㉢ 화면 이름에 본인 실명 기재 후 '참가' 클릭

 

  ZOOM 사용메뉴얼과 저작권 관련 유의사항 첨부해두었습니다.

다음 온라인 강의 제작을 위한 매체 활용 안내 자료 및 동영상 강의 제공 안내
이전 코로나19로 인한 학사일정 변경 등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