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한 학사일정 변경 등 안내 | |||
작성일 | 2020-03-03 | 조회수 | 92 |
---|---|---|---|
첨부파일 | LMS를+활용한+과제물+평가+매뉴얼(교수자용).pdf | ||
[ 학사 및 수업관련 주요사항 변경 안내 ] 1. 지난 금요일 조사했던 2주분 수업시수 확보방안 및 실시시기 조사는 본부 차원에서 철회되었습니다. 2. 3월 2일 ~ 3월 13일 기간 동안은 수업 실시의 의무가 없습니다. 3. 3월 16일 ~ 3월 27일 기간 동안은 개강 상태이며, 온라인 수업 또는 과제물 수업으로 진행합니다. 4. 대면 수업은 3월 30일(월) 이후부터 진행됩니다. [ 과제물 수업 안내 ] 3월 16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하는 "과제물 수업"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과제물 수업 진행 시 교원은 "개강일(3월 16일) 이전에 과제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이때 시각디자인학과 교원분들께서는 "LMS 사이트(http://www.lms.pknu.ac.kr)"를 이용하여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는 학생들의 혼란을 방지하기 위한 학과 차원의 요청입니다. LMS의 이용이 어려우신 분은 다른 채널을 이용해서 공지하셔도 되지만 강사분께서 일일이 학생들에게 연락하셔서 해당 내용을 공지해주셔야 하는 번거로움, 학습자가 제출한 과제물을 자체 보관하셔야 하는 번거로움 등이 발생합니다. 11일(수)까지 강사분들께서는 과제물 제시를 완료하여 주시고 조교에게 어느 채널을 이용하여 과제물을 제시하셨는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교과목별 과제물 제시 사이트를 취합해서 12일(목)에 학생들에게 공지하기 위함입니다. 또한 학생의 과제물 제출은(1,2주차분 모두) 반드시 3월 27일 이전에 이루어져야 출석 인정 처리 됩니다. 이 내용을 과제 제시시 꼭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 연락처 기재 여부는 본인 판단) 조교는 LMS 사이트의 과제 제시여부에 대한 열람 권한이 없습니다. 이에 꼭 기한 내 등록 완료해주시기 요청드립니다. [ 기한 안내 ] ⓐ 강사의 과제물 제시 기한 : ~2020. 3. 11.(수) 23:59 - 1, 2주차분의 과제물을 제시해주셔야 합니다. - 과제물 제시 후 조교에게 공지 채널에 대하여 알려주십시오. (추천 사이트 : LMS) - 과제 제시시 학생의 과제물 제출 마감기한 및 출석 인정에 관하여 필히 안내 ⓑ 학생의 과제물 제출 기한 : ~2020. 3. 27.(금) 23:59 [ 15주 수업안내 ] 휴업일에 대한 보강 안내는 추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의 일정으로 15주가 진행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01주 03.16 ~ 03.22 (비대면_과제물) 02주 03.23 ~ 03.29 (비대면_과제물) 03주 03.30 ~ 04.05 04주 04.06 ~ 04.12 05주 04.13 ~ 04.19 06주 04.20 ~ 04.26 07주 04.27 ~ 05.03 08주 05.04 ~ 05.10 09주 05.11 ~ 05.17 10주 05.18 ~ 05.24 11주 05.25 ~ 05.31 12주 06.01 ~ 06.07 13주 06.08 ~ 06.14 14주 06.15 ~ 06.21 15주 06.22 ~ 06.28 |
다음 | 코로나19 상황 대응을 위한 2020-1학기 학사 운영 방안 안내 |
---|---|
이전 | 개강일(2주) 연기에 따른 2주분 수업시수 확보 방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