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부경대학교 | 해양공학과

포토갤러리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부경대, 산학연계 교육과정 영상공모전 '최우수'
작성일 2022-11-10 조회수 242
첨부파일

부경대, 산학연계 교육과정 영상공모전 최우수

- LINC 3.0 현장실습 참가 권범수 학생


△ 권범수(오른쪽).

 

 

국립부경대학교(총장 장영수)는 해양공학과 권범수(4학년) 학생이 한국연구재단의 2022년도 산학연계 교육과정 영상콘텐츠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그는 지난 11월 2일부터 4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2 산학협력 엑스포와 함께 진행된 LINC 3.0 산학연계 교육과정 영상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에서 우수한 성과로 상을 받았다.

 

이 공모전은 부경대 등 LINC 3.0 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전국 76개 대학의 현장실습 등 산학연계 교육과정을 이수한 학생들 대상으로 영상콘텐츠를 공모하는 대회다.

 

산학연계 교육과정 참여(이수) 및 성과에 대한 경험담을 주제로 열린 이번 공모에 부경대 권범수 학생은 주식회사 부경해양기술에서의 현장실습 경험으로 제작한 영상으로 상금 100만 원의 산학협동재단 이사장상인 최우수상을 받았다.

 

그는 이곳에서 해저케이블 실험에 참여해 전공과 관련한 다양한 경험을 한 것을 비롯, 현장에서 활약하고 있는 전문가들로부터 조언받아 생각의 폭이 크게 넓어졌다는 점을 강조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부경대는 올해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의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LINC 3.0)에 선정돼 신산업·신기술 분야 미래인재 양성과 산학연협력 혁신 생태계 구축에 힘쓰고 있다.

<원문링크 Click>

다음 해양쓰레기 수거활동 펼친 부경인들
이전 우수신진연구 최초혁신실험실 사업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