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재입학 실시 | ||||||||||||||||
작성일 | 2024-11-27 | 조회수 | 14 | |||||||||||||
---|---|---|---|---|---|---|---|---|---|---|---|---|---|---|---|---|
첨부파일 | [붙임1] 2025학년도 1학기 재입학 실시 계획(안).pdf [붙임2] 재입학 여석 및 모집단위.xlsx [붙임3] 재입학원서.hwpx [붙임6] 학부(과) 연락처.pdf [붙임7] 재입학 관련 규정.hwpx | |||||||||||||||
2025학년도 1학기 재입학 희망자는 반드시 관련 내용을 숙지하시고 기간 내에 지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재입학 여석 및 모집단위: [붙임1] 참조 2. 원서 접수 가. 신청 기간: 2025. 1. 6.(월) ~ 1. 10.(금) 09:00~18:00 나. 신청 장소: 제적 당시의 소속 학부(과) 사무실 다. 제출 서류: [붙임2] 재입학원서, 성적증명서, 학적부사본 각 1부 3. 지원 자격: 우리 대학 입학 후 아래의 사유로 제적된 자 가. 자퇴한 자 나. 미복학으로 제적된 자 다. 미등록으로 제적된 자 라. 재학연한 초과자 마. 질병 기타사정으로 인하여 제적된 자 바. 학사경고 연속 4회로 제적된 후 2개 학기 이상 경과된 자 사. 징계처분으로 제적된 후 2개 학기 이상 경과된 자 ※ 단, 타 대학(원)에 재학 중인 자는 재입학 불가 4. 선발 기준 가. 우선순위 - (1순위) 자퇴, 미복학제적, 재학연한 초과자, 미등록제적, 기타제적 - (2순위) 학사경고제적 - (3순위) 징계제적 나. 동일 순위 내 경합이 있는 경우 취득학점이 많은 자, 성적평점평균이 높은 자순으로 선발 다. 정원내·외로 구분한 총 여석의 범위 내에서 심의를 거쳐 선발함 ※ 단, 유아교육과, 수해양산업교육과, 간호학과는 학과별 여석 범위 내에서 선발 ☞ 정원내·외 구분: 최초 입학 당시 전형 구분, 원서 접수 시 학부(과) 사무실에서 확인 가능 5. 유의 사항: 2쪽 참조 6. 허가 발표: 2025. 2. 3.(월) 예정(홈페이지-학사안내 공지 확인, 개별 통지 없음) 7. 문 의 처: 학사관리과(051-629-5037), 소속 학부(과)사무실(붙임 참조) ※ 등록금: 재무과(051-629-5142) 2024. 11. 국립부경대학교 총장
1. 재입학은 정원내·외로 구분한 여석의 범위 내에서 허가 - 단, 유아교육과, 수해양산업교육과, 간호학과는 정원내·외로 구분한 학과별 여석 범위 내에서 선발 2. 모집단위학부(과)와 학년은 제적 당시와 같은 모집단위 및 학년으로 인정 - 단, 제적 당시의 모집단위가 변경된 경우 변경된 모집단위로 허가 ※ 야간학부(과) 폐지에 따라 주간 모집단위로 변경된 경우 해당 학부(과)로 재입학 허가 3. 부전공 및 제2전공은 제적 시 취소되므로 이수를 원하는 경우 재신청하여 선발되어야 하며, 졸업사정 시 이수학년도는 재선발 연도로 적용됨 4. 수강신청: 소속 학부(과)·전공 지도 가. 신청기간: 2025. 2. 12.(수) ~ 2. 14.(금) 5. 현금등록 (등록금 문의: 재무과 051-629-5142) 가. 등록기간: 2025. 2. 19.(수) ~ 2. 21.(금), 09:00~16:00 (오후 4시) - 상기 기간에만 등록 가능 - 홈페이지-공지사항 재무과 공지 게재 시 별도 확인 - 분할납부 및 카드납부 불가 ※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재입학 허가 취소 6. 성적증명서(F 포함), 학적부사본: 증명서 자동발급기에서 발급 ※ 자동발급기 배치 장소: 대연C 대학본부(A11), 미래관(A21), 학술정보관(E14), 인문사회·경영관(C25), 공학1관(E13) 1층 ※ 자동발급기에서 성적증명서 발급 안 되는 경우(1학년 1학기 기말고사 전 자퇴) 제출 불요
|
다음 | 2025년 2월 학사학위취득유예 및 조기졸업 계획 안내 |
---|---|
이전 | 2025학년도 전기 일반대학원 학·석사연계과정 입학예정자 선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