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부경대학교 | 교육혁신성과원
진단ㆍ조사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진단ㆍ조사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


부경대학교 교육수요자 만족도 조사는 재학생, 졸업생, 산업체, 학부모를 대상으로 대학 생활 전반과 교육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통해 대학정책 수립 및 교육과정 개선에 활용



 

 조사대상 및 내용 

 

조사대상

조사영역

조사방법

조사시기

재학생

 - 교육과정 및 학사관리
 - 학생지원
 - 취업 및 진로지원
 - 대학이미지 등

온라인조사
(학사행정정보시스템)

매년 1회
(12월~1월)

졸업생

 - 취업지원
 - 대학이미지 등

온.오프라인조사
(전화, 이메일, SNS 등)

산업체

 - 인재채용
 - 홍보수단 등

학부모

 - 대학이미지
 - 지역대학으로서의 역할 및 효과
 - 대학 교육과정 구성 및 운영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