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부생의 석사과정 수강신청 안내 | |||
| 작성일 | 2021-09-03 | 조회수 | 184 |
|---|---|---|---|
| 첨부파일 | |||
|
학부생의 석사과정 수강신청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석사과정 과목 수강이 필요한 학생은 기한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기간: 2021. 9. 1.(수) ~ 9. 7.(화) [대학원 수강신청 기간과 같음] ○ 수강신청 자격: 학부과정 3학년, 4학년 재학생(학사학위취득 유예생 포함) ○ 이수학점: 재학 중 석사과정 전공과목 6학점 이내(수강신청 학점범위에 포함) ○ 학점인정: 학사과정 졸업학점 또는 석사과정 입학 후 석사과정 수료학점 중 한쪽만 인정 ○ 제한사항 - 학부 학점인정은 "전공선택", "자유선택", "부전공", "복수전공" 등(학부과정에 개설된 전공필수과목 및 전공공통과목은 이수할 수 없음)으로, 석사 학점인정은 "대학원이수"로 선택 - 신청과목이 대학원 최소개설 인원에 대학원생이 미달되어 폐강되는 경우에는 이수할 수 없음 ○ 절차 1) 학사행정정보시스템-수강신청-석사과목이수신청-[신규]버튼 눌러 하단에 정보 입력 후 [저장]-[이수신청서 출력] 2) 대학원 교과목 담당교수 및 전공주임 이수신청서 확인 3) 지도교수 이수신청서 확인 4) 소속학(부)과장 승인 5) 공대학장 승인(수강신청권한부여) 6) 학생본인이 직접 수강신청 및 확인(수강신청 화면) * 석사 학점인정(대학원이수 선택)인 경우 대학원 행정실로 이수신청서 제출 및 문의 |
|||
| 다음 | 2021학년도 「온라인 기초학력증진 프로그램(3차)」 모집 홍보 |
|---|---|
| 이전 | 2021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및 어드벤처디자인 지원 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