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 마감일 2021. 12. 31 상시채용
? 직무 데이터분석, 시스템엔지니어
? 경력 경력무관
? 고용형태 정규직
? 급여 회사내규에 따름
주요업무
직무상세
- 통신 및 다양한 상품/서비스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고객 행동 Data를 비식별(ADID) 기반으로 수집/분석하여 광고 타겟팅 역량을 제고함으로써 광고 효율성 증대
수행업무(R&R)
- DMP 전략 및 분석:
. DMP 추진 전략 제시
. 고객 행동 데이터 확장/광고 집행 채널 확장에 따라 분석 기회 식별을 통해 DMP 구현 및 활성화 주도
- DMP 구축 프로젝트 관리
- DMP 관리: 광고 타깃 분석, 타깃 세분화, 테스트 전략 구성, 광고 실행 지원
- 데이터 및 기술: 내/외부 고객 행동 데이터 통합, DMP 솔루션과 내/외부 연계 방안 수립
- DMP 운영: 사용자 문의 응대, 교육, 요구사항 변화 관리
자격요건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인원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지원자격
- 빅데이터 분석(ML, DL) 역량
. R/Python 등 분석 Tool을 활용한 데이터 탐색/분석 역량
. 광고/마케팅 타겟팅 관련 고객 분석 경험 우대
- Mar Tech/Ad Tech 기술 플랫폼 지식: Adobe DMP, Salesforce DMP, Oracle Bluekai, 국내 DMP 실무 경험 필요
우대사항
- 디지털 데이터를 활용한 인사이트 생성 경험(Google Analytics, Adobe Analytics 등)
- 사이트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디지털 미디어 캠페인 분석 또는 사이트 최적화 경험
- 디지털 광고 대행사에서 분석 분야 근무 경력 - 정량적 비즈니스 환경에서의 근무 경력
기타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우는 관계법령에 의거 우대합니다. (면접 시 증빙제출)
입사지원서는 모든 사항을 정확히 입력해야 하며, 추후 입력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입사(합격)가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