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교육활동 지원사업(구.장애학생 도우미) 신청 안내 | |||
작성일 | 2022-03-25 | 조회수 | 265 |
---|---|---|---|
첨부파일 | 교육활동지원사업 신청서(서식).hwp | ||
2022학년도 교육활동 지원사업(구.장애학생 도우미) 신청 안내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장애학생지원센터에서는 2022학년도 1학기(여름계절학기 포함) 교육활동 지원사업 (구.장애학생 도우미)을 진행하고자 하오니 교육활동 지원인력이 필요한 장애학생신청 바랍니다. 1. 신청기간: 2022. 3. 24. (목) ~ 3. 30. (수) 2. 지원인원 및 대상: 5명 / 「장애인복지법」 제2조 '장애인'에 해당하는 재학생 3. 신청방법: 장애학생지원센터 방문접수(대학본부 1층 학생복지과 내)] 4. 제출서류: ①교육활동 지원사업 신청서 ②학과장(지도교수) 추천서(학과사무실 방문하면 도장찍어드립니다.) ③서약서(장애대학생) 5. 사업개요 -사업기간: 2022년 4월 ~ 8월 -사업내용: 교내생활·학습지원이 필요한 장애학생을 사업 대상자로 선정하고, 교육활동 지원인력 매칭을 통해 장애학생 교육활동 지원 ※(예시) 교내에서 이루어지는 강의,보고서 대필 등 학습지원, 의사소통 및 이동편의 지원 등 6. 문의사항: 배원태 주무관(051-629-5056)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
다음 | 2022년 WISET 취업탐색 멘토링 참여 대학(원)생 멘티 모집 안내 |
---|---|
이전 | 특별재난지역 피해가족 학생 지원을 위한 특별장학금 수요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