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2021학년도 2학기 전과 실시 계획 안내 | ||||||||||||||||||||||||||||||||||||||
작성일 | 2021-07-05 | 조회수 | 93 | |||||||||||||||||||||||||||||||||||
---|---|---|---|---|---|---|---|---|---|---|---|---|---|---|---|---|---|---|---|---|---|---|---|---|---|---|---|---|---|---|---|---|---|---|---|---|---|---|
첨부파일 | 2021학년도 2학기 전과 실시 계획 안내.zip | |||||||||||||||||||||||||||||||||||||
2021학년도 2학기 전과 실시 계획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가. 주요일정
※ 온라인 신청기간 이후에는 전산입력 불가
나. 교과목 이수 변경 안내 1) 전과 합격자에 한하여 전과 학부(과)에서 이수변경 일괄처리 (붙임7 참조) 2) 전산등록 및 승인요청기간: 2021. 7. 29.(목) ∼ 7. 30.(금) ※ 추후 별도 안내 예정 다. 선발결과 제출서류 <이수 학부(과), 단대 작성> 1) 전과신청자 명단(엑셀 파일) 1부 [붙임4] 2) 전과신청서류(전과원서, 전과사유서, 성적증명서) 각 1부 [붙임1 ~ 2] ※ 전과신청서류(전과원서, 전과사유서, 성적증명서)는 스캔하여 제출(학과별 분리 불필요, 원본은 단과대학 보관) 붙임 1. 전과원서 1부. 2. 전과사유서 1부. 3. 학사행정정보시스템 사용설명서 1부. 4. 2021학년도 2학기 학부(과)별 전과 여석 1부. 5. 2021학년도 전과 응시자격기준 및 유의사항 1부. 6. 이수구분 변경 전산처리 안내 1부. 7. 2021학년도 2학기 전과 신청 안내문 1부.
|
다음 | [공지]2021학년도 2학기 교직과정 복수전공 이수자 선발계획 알림 |
---|---|
이전 | [안내]2021학년도 1학기 군복무자(군휴학자) 학점인정 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