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차세대 물류시스템 MVP 공모전] 공모주제에 관련한 질의가 많아 오픈채팅방을 개설하였습니다.
올라온 질문 및 응답에 대해서는 해당 게시글에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확인 후 질문 바랍니다.
※ 공모주제 QnA 오픈채팅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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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양대학교 ERICA / kuri02@hanyang.ac.kr / 031-400-4816
광운대학교 / inweonko@kw.ac.kr / 02-940-8431
국립부경대학교 / dobmf0520@pknu.ac.kr / 051-629-7997
상명대학교 / yuese007@smu.ac.kr / 041-623-0056
영진전문대학교 / wndls12171@yju.ac.kr / 053-940-5682
조선대학교 / alsl368@chosun.ac.kr / 062-608-5568
한국공학대학교 / kwm0711@tukorea.ac.kr / 031-8041-0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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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01) 창고의 높이는 2.5m 고정인 상태에서 창고 면적이나 층수의 제한은 없는지?
A-01) 예상 바닥 면적 평수는 300평 3~4층으로 만들 예정입니다. 상하 층간 이동은 화물 엘레베이터 이용
Q-02) 창고에 20피트 컨테이너를 적재하는 것인지, 20피트 컨테이너 면적의 영역에 자동화된 시스템을 설계하고 파레트의 형태로 적재하는 것인지?
A-02) 컨테이너 형태로 뼈대만 있는 케이지를 적재하는 것입니다.
Q-03) 상하차 작업, 물품관리가 컨테이너 내부의 물건을 상하차 하는 건지, 컨테이너 전체를 트럭 등 차량에 얹는 것인지?
A-03) 차량에 케이지를 넣었다가 물품을 케이지 안에 넣어서 창고에 도착 후 차량에서 케이지만 빼서 보관하는 것입니다.
Q-04) 케이지 이동은 컨테이너의 이동을 의미하는지?
A-04) 네 케이지와 컨테이너는 동일한 의미입니다만 크기를 전달하기 위해 컨에티너 사이즈라 표기하였으나 컨테이너 크기의 적재함, 케이지, 대차, 롤컨테이너 등으로 이름은 불립니다.
참고영상 : https://youtu.be/xFUKTQdBEgk
참고이미지 : A01~A04.zip ← A-01 ~ A-04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