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학년도 하계 계절수업 수강신청취소 일정 및 방법 안내 | |||
| 작성일 | 2021-06-15 | 조회수 | 41 |
|---|---|---|---|
| 첨부파일 | 수강취소포털신청방법_2021-하계.hwp 2021-하계계절수업 수강취소안내(공문).hwp | ||
|
가. 대상자: 계절수업 수강신청 교과목을 부득이한 사유로 취소하고자 하는 학생
나. 수강취소 신청 기간 ○ 1차: 2021. 6. 17.(목) ~ 6. 21.(월) 09:00~18:00, 수강료 전액 환불 ○ 2차: 2021. 6. 22.(화) ~ 6. 28.(월) 09:00~18:00, 수강료의 2/3 해당액 환불 [OCU/KCU교과목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환불관련 확인] ※ 학생은 1, 2차 신청기간 내 18시까지 소속 학과에 담당 교원의 승인내역을 메일로 제출하고 학과는 6. 29.(화)까지 전산승인 ※ 유의사항: 2021. 6. 29.(화)부터 수강취소, 수강료 환불 불가함
수강취소하고자 하는 학생은 수강취소신청서와 증빙자료를 캡쳐하여 학과사무실로 제출 제출방법은 2021.06.21.(월)오전 10시까지 문의바람.051-629-6060 학생의 부주의로 취소를 하지 못한경우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 |
|||
| 다음 | 한전 KDN(주)와의 MOU체결에 따른 사내온라인강좌 신청 안내 |
|---|---|
| 이전 | [학과현장견학] 고덕대교 On-line 현장견학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