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공학과 강의실 사용 지문등록 알림>의공학과 강의실을 사용하려면 지문등록이 필요합니다.아래 일자에 지문등록을 실시하오니 지문등록이 필요한 학생(신입생, 편입생, 복학생 등)들은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일시 1) 3/11(금) 오후 2시~3시 2) 3/16(수) 오후 2시~3시2. 장소 IT실습실(아무도 없을 경우 학과사무실 방문)3. 위 날짜이후 등록 불가
비밀번호 확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