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학년도 방학중 학부사무실 근로장학생 모집 안내 | |||
| 작성일 | 2022-12-21 | 조회수 | 438 |
|---|---|---|---|
| 첨부파일 | 행정복지학부 근로장학생 지원서_양식.hwp | ||
|
<2022학년도 2학기 동계 방학 중 학부사무실 근로장학생 모집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동계 방학 중 학부사무실에서 함께할 근로장학생을 모집합니다. * 모집 대상: 행정복지학부 학부재학생 (단, 휴학생/학사취득유예자, 타 부서 근로장학생, 국가 근로 장학 선발 학생은 제외) * 제출기한: 2022.12.23. (금) 18:00까지 * 접수 방법: 첨부 양식을 작성한 후 ojy9204@pknu.ac.kr로 제출 (단, 메일로만 지원받음) * 제출서류: 행정복지학부 근로장학생 지원서_양식 1부 (양식에 맞춰 작성하지 않는 경우 탈락 처리) * 주의사항 1. 메일 송부 시, 아래의 내용 필수 기재 1) 제목: 동계 방학 행정복지학부 사무실 근로장학생 지원(학번+성명) 2) 내용: 이름, 학번, 학년, 연락처
2. 제출기한 이후에 보낼 시 탈락 처리
* 합격자 발표: 2022.12.26. (월) 이후 개별 안내 예정 |
|||
| 다음 | '사례관리지원단' 8기 참가자 모집 |
|---|---|
| 이전 | 2023학년도 방학중 학부사무실 근로장학생 모집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