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C 3.0 2024년도 동계학기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지원 신청 안내 | |||
작성일 | 2024-11-19 | 조회수 | 23 |
---|---|---|---|
첨부파일 | |||
LINC 3.0 2024년도 동계학기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지원 신청 안내
LINC 3.0 사업단에서 2024년도 동계학기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지원 신청 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가. 실습기간: 2024. 12. 24.(월) ∼ 2025. 2. 28.(금) * 2025.02.졸업예정자는 성적처리를 위해 1월 안에 실습 종료되어야 함 나. 신청기간: 수강신청 후 ~ 2024. 12. 11.(수) ※ 기간 후 신청은 사업단과 별도 협의 다. 지원대상 1) LINC 3.0 사업단 참여학부(과)·전공 4학기 이상 이수한 3·4학년 재학생 ※ 제외대상: 휴학생, 학사학위취득유예학생, 국고중복지원 2) 학점을 부여받는 국내·국외현장실습 정규 교과목을 신청한 재학생 3) 현장실습 신청한 기업의 참여유형에 따라 표준현장실습학기제*에 해당하는 재학생 * 공공기관 및 공기업: 실습지원비가 시간급 최저임금 75% ∼ 100%미만, 민간기업: 실습지원비가 시간급 최저임금 100%이상 라. 지원사항: 상해보험비, 숙박지원비, 기업체관리지원비, 방문지도여비 마. 제출방법 1) 제출서류 - 학생(디딤돌시스템): 지원금신청서{서약서, 숙박지원비신청서(신청서, 초본(주민번호 뒷자리 지우고), 통장사본)}
2) 제출기한: 2024. 12. 11.(수)까지 3) 제출절차: 학생 → 디딤돌시스템 (※ 디딤돌시스템 입력 서류 이외 별도 추가 요청 서류 있음) 바. 기타사항 1) 실습시작 전 상해보험 일괄 가입(기업 산재보험과는 다름) 2) 현장실습 사전교육 의무 시청(부경 Smart-LMS, LINC 3.0 사업단에서 학생 등록)
※이번 동계학기에 현장실습 과목 수강신청할 경우 학과사무실에도 사전에 미리 알려주세요. (051-629-6186) ㅁ 현장실습 신청 절차 1. 포털에서 수강신청 기간에 교과목 수강신청 2. 디딤돌시스템에서 현장실습신청서 작성 및 제출 (3. 현장실습신청서 학과에서 승인) 4. 디딤돌시스템에서 실습기관 지원 (5. 실습기관에서 학생 선발(매칭 처리) 및 협약서 체결) _ 선발 탈락될 경우 수강신청변경 기간에 반드시 수강 취소해야 함 (6. 협약서에 지도교수 서명) 7. 디딤돌시스템에서 지원금 신청서 작성 및 제출 8. Smart- LMS에서 사전교육 이수
|
다음 | 2024학년도 부경 더채움 장학금 신청 안내(기간 연장) |
---|---|
이전 | 자기주도적 미래설계를 위한 동기부여 특강(4차) 개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