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경대학교 디지털스마트부산아카데미사업단은 본 사업 수행과 관련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사업인 SW전문인재양성사업 운영을 위한 행정직원을 다음과 같이 채용하오니 본 사업 발전에 기여할 유능한 인재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2022년 12월 7일 부경대학교 디지털스마트부산아카데미사업단장 -------------------------------------------- 채용분야 | 계약기간 | 보 수 | 인원 | 예정 담당업무 | 비고 | 행정직원 | 2023.1.2.(예정) ~ 2023.12.31. | 월 2,809,000원 내외 | 1명 | 사업단 기획·홍보·회계 학사관리·행정실무 기타 사업운영에 필요한 업무 | 담당업무는 채용 후 변경 가능 | ※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조1항1호에 의거 무기계약 전환 제외대상임 ※ 매년 근무실적에 따라 1년단위 재계약 가능(단, SW인재양성사업 기간[2022.6.1.∼2023.12.31.(1단계), 2024.1.1.∼2025.12.31.(2단계)] 내에서 연장 가능하며 해당 사업 종료 시 근로계약이 종료됨)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도 있음 ※ 예정 담당업무는 지원자의 경력 등을 고려하여 조정 가능 |
필수 자격사항 | 우대사항 |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 호에 해당하는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공무원 채용신체검사 기준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등 다른 법령에 의해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않은 자 ◎ 학사 이상의 학위를 취득한 자 | ◎ 정부부처(지자체) 인력양성사업 기획·운영 유경험자 ◎ 공공기관 회계 유경험자 ◎ 대학조교 유경험자 ◎ 컴퓨터활용능력 2급 이상 ◎ 대학원 학위 소지자 |
1. 서류전형 가. 심사위원: 2인(별도선정) 나. 평가항목(배점) 채용분야 | 평가 항목(배점) | 자기소개서(80) | 관련분야 경력(20) | 행정직원 (100) | ◎ 평가항목(4개) : 표현성/논리성/발전가능성/목표의식 ◎ 5등급 평정 : 탁월(20~17점), 우수(16~13점), 보통(12~9점), 부족(8~5점), 매우 부족(4~0점) ◎ 점수산정 : 심사위원 평가점수 평균 | 3년 이상 : 20점 2년 이상 : 15점 1년 이상 : 10점 6개월 이상: 5점 6개월 미만 : 0점 | 가산점(10) | 아래 사항을 고려하여 10점 범위 내 가산점 부여 1. 컴퓨터활용능력 2급 이상(5점) 2. 대학원 학위 소지(5점) - 석사학위 이상자 | ※ 경력 및 자격증 인정기준 ◎ 관련분야 경력 인정기준 - 경력산정 기준일 : 채용공고일 현재 - 경력범위 : 행정, 공공기관 사업 운영·기획·홍보·회계, 대학조교 경력 - 인정기준 · 관련 경력 합산 인정(동일 기간 2개 이상 경력 시 1개만 인정) · 경력증명서 내 근무기관, 근무기간, 담당업무, 직급 등 명확히 기재 · 증명 불명확 시 서류전형에서 인정 여부 결정 |
2. 면접전형 가. 심사위원: 2인(별도선정) 나. 면접대상: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전형 실시 다. 면접시험 평가항목 평가항목별 배점 | 평가방법 | 총배점 | ① 지원동기 및 조직적응도 ② 전문지식과 응용능력 ③ 의사발표의 정확성, 논리성 ④ 예의·품행 및 성실성 ⑤ 창의력, 의지력 및 발전가능성 | - 심사위원 평정점수의 평균 - 각 평가항목마다 탁월(20~17점), 우수(16~13점), 보통(12~9점), 부족(8~5점), 매우부족(4~0점)으로 구분하여 점수로 평가 | 100 |
3. 합격자 결정 가. 서류전형 ○ 채용인원의 3배수를 서류전형 점수 순으로 선발 단, 동점자의 경우 다음 순위에 의함 · 1순위: 관련분야 경력 점수 상위자 · 2순위: 가산점 점수 상위자 나. 면접전형 및 최종합격자 발표 ○ 면접전형 최고득점자 순 선발 단, 동점자의 경우 다음 순위에 의함 · 1순위: 관련분야 경력 점수 상위자 · 2순위: 가산점 점수 상위자 다. 합격자 채용을 위한 등록 ○ 최종합격자는 2022. 12. 21.(수) 14:00까지 사무실을 방문하여 채용 구비서류를 작성해야 함 라. 예비합격후보자 운영 ○ 최종합격자가 합격을 포기하거나 채용 결격 사유 발생 시, 대학이 정한 일정기간 동안 예비합격후보자 제도를 운영, 면접전형 점수 순으로 별도의 채용절차 없이 임용할 수 있음 구 분 | 일 정 | 비 고 | 채용 공고 | 2022. 12. 7.(수) ~ 12. 18.(일) | | 원서 접수 | 2022. 12. 7.(수) ~ 12. 18.(일) | 이메일 rsk2032@pknu.ac.kr 서류 제출 후 확인요망(051-629-7527) | 서류전형 | 2022. 12. 19.(월) 11:00 ~ |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2. 12. 19.(월) | 개별 통보 | 면접전형 | 2022. 12. 20.(화) 10:00 ~ | 별도 장소에서 대면면접 | 최종합격자 발표 | 2022. 12. 20.(화) | 개별 통보 후 2022.12.21.(수) 14:00까지 채용 구비서류 작성 | 합격자 임용(예정) | 2023. 1. 2.(월) | |
※ 대학 사정에 의하여 채용분야별 전형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응시지원자에게 별도 안내 후 변경 예정 공통 사항 | 우대 사항(해당자) | 1. 응시원서 1부【별지 제1호 서식】 2. 이력서 1부【별지 제2호 서식】 3. 자기소개서 1부【별지 제3호 서식】 4. 경력사항 기술서 각 1부 【별지 제4호 서식】 5.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별지 제5호 서식】 6. 학력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대학원졸업의 경우 대학원졸업증명서도 첨부 | 1. 우대 사항 관련 증명서 1부. - 경력(재직)증명서에 근무기관, 근무기간 및 담당업무가 명확히 기재되어야 하며, 증명 불명확 시 서류전형심사위원회에서 결정 2. 자격증(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의해 채용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 |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 ①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②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 ③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 ④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 ⑤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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