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부경대학교 | 경영학부

공지사항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2025년 2월 졸업예정자 사전 졸업예비사정 결과 확인 안내
작성일 2024-03-22 조회수 232
첨부파일 [공통] 2024학년도 졸업요건 안내자료.hwp

안녕하세요. 경영학부입니다. 2025년 2월 졸업예정자 학생들을 대상으로 사전졸업예비사정을 진행하였습니다. 

 

*2024.03.29.부터 졸업 사정 결과 확인 기간 이지만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빠르게 진행했음을 알립니다.(2024.03.29.부터 졸업사정결과 확인하기 버튼을 눌러야합니다)

 

1. 확인방법 

포털>학사정보>졸업>졸업대상자>사전예비사정결과조회(현재 졸업사정 결과 확인 기간이 아니라는 팝업이 떠도 무시 바랍니다./졸업 판정 결과는 아직 안 뜨는 것이 정상입니다.) 

  

졸업불가사유와 함께 개인별 추가 코멘트를 확인 하여 본인이 졸업을 위해 무엇이 부족한지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코멘트는 수강취소 결과가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이 점 유의하여 수강취소를 하셨을 경우 수강취소 과목 및 학점을 추가적으로 이수해야합니다. )

2. 자주 묻는 질문

가. "이번 학기 신청 과목 정상 이수"는 무슨 의미인가요? "이번학기 신청 과목 정상 이수 시"는 이번 학기에 신청한 과목의 성적으로 인해 성적 평점 2.0 이하로 내려가지 않으며, 이번 학기 신청 과목을 F학점 받지 않는 경우를 말합니다.  

나. "이수 구분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학부 공지사항(부경대학교 | 경영학부 (pknu.ac.kr))에 올려놓았으니 참고 바랍니다.

**개인별 추가 코멘트 추가이수 필요 예시

-이번학기 신청과목 정상이수 후 n학점(000000) 추가 이수 필요=졸업요건을 채우기 위한 학점 수 n학점, 괄호가 따로 없다면 특정 전공과목, 교양 상관없이 이수하셔도 됩니다. 특정

전공과목이나 교양학점 이수 관련하여 괄호 안에 적어놨습니다.

3. 유의 사항

가. 조교가 일일이 수기로 졸업 예비 사정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결과가 틀릴 수도 있으니 반드시 학생 본인이 꼼꼼하게 확인 바랍니다. (학생들이 편히 확인할 수 있도록 2024년 공통 졸업요건을 첨부합니다. 또한 교육과정은 학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졸업학점이수와 예비졸업사정 결과 확인 책임은 모두 학생 본인에게 있습니다.

나. 본인이 확인 했을 때 졸업예비사정 결과가 틀린 것이 있다면 학과 사무실(051-629-5715)로 연락하여 학번과 내용 말씀바랍니다.

다. 개인 코멘트대로 이수 구분 변경 해야하는 과목이 있다면 신청 바랍니다. 

다음 2024 부산아시아영화학교_영화영상 전문인력 양성 [글로벌 프로덕션] 등 및 전체 11개 교육 안내
이전 「(상반기 공채 대비)대기업 직무적성검사 특강」참여자 모집 홍보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