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2학기 의공학과 제2회 세미나 안내 | |||
| 작성일 | 2022-10-06 | 조회수 | 61 |
|---|---|---|---|
| 첨부파일 | |||
|
<2022-2학기 의공학과 제2회 세미나 안내>
1. 일시: 2022년 10월 24일 오전 11시 2. 장소: 메이커스페이스
3. 주제: 부산교통공사에 근무하는 선배의 부산교통공사 취업 팁 4. 강사: 김성찬, 이사무엘(의공학과 13학번)
* 성적장학금 수혜를 받기 위해서는 한학기에 세미나보고서를 2회 제출해야하므로 세미나 종료 후 참석자는 보고서를 학과사무실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기한: 세미나 종료일 포함 3일이내(2022.10.26 (목) 오후 6시까지 제출해야 인정) |
|||
| 다음 | 정보융합대학 캡스톤디자인 신청 안내 |
|---|---|
| 이전 | 2022학년도 2학기 사회봉사 학점인정 신청 및 승인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