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학기 개설교과목 증원 수요조사 실시안내 | |||
| 작성일 | 2022-02-14 | 조회수 | 61 |
|---|---|---|---|
| 첨부파일 | |||
|
◎ 2022-1학기 개설교과목 증원 수요조사 실시안내드립니다.
증원을 원하는 교과목이 있는 학우분은 아래 기한까지 수요조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요조사 기한: 2022.2.14.(월) ~ 2022.2.16.(수) 2. 증원수요조사방법(폼조사): http://naver.me/F6J9cBtv
교수님께 말씀드렸어도 해당 폼 조사 작성하여주시기 바랍니다. 폼조사 후 증원은 불가할수있습니다. |
|||
| 다음 | 신입생] 의공학과 OT안내 |
|---|---|
| 이전 | 2022학년도 1학기 재(복)학생, 재입학생 등 등록금 납부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