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혁신] 2022-2학기 대학원혁신프로그램 결과보고서 제출 및 지원금 반납 안내 | ||||||||||||||||||||||||||
작성일 | 2023-01-19 | 조회수 | 150 | |||||||||||||||||||||||
---|---|---|---|---|---|---|---|---|---|---|---|---|---|---|---|---|---|---|---|---|---|---|---|---|---|---|
첨부파일 | 4단계 BK21 대학원혁신프로그램 지원금 반납 신청서.hwp 2022-2학기 대학원혁신프로그램 계획.zip 2022-2학기 대학원혁신프로그램 양식.zip | |||||||||||||||||||||||||
2022-2학기 대학원혁신프로그램 결과보고서 제출 및 지원금 반납을 다음과 같이 요청하오니 기한 내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 프로그램
나. 결과보고서 제출 1) 제출기한: 2023. 1. 30.(월) 오전 11시(원본은 가온관 501호제출) / 결과보고서 스캔파일은 메일로 제출(hyun03@pknu.ac.kr) 2) 제출서류: 프로그램별 신청 안내(계획서) 공문 참고 다. 지원금 잔액 반납 1) 반납기간: 2023. 2. 1.(수)∼2. 3.(금) 2) 유의사항 가) 최초에 지원금을 입금받은 자의 명의로 반납할 것 ※ 신청서 기준 나) 2개 이상의 프로그램을 지원금을 반납하는 경우 프로그램 별로 각각 반납할 것 3) 반납계좌: 수협중앙회 1010-2028-4491(예금주: 부경대학교)
|
다음 | [대학원혁신] 2022-2학기 PKNU Graduate Mileage 장학생 선정 안내 |
---|---|
이전 | [대학원혁신] PKNU Global 역량강화 프로그램 실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