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부경대학교 | 4단계 BK21 스마트로봇융합응용교육연구단
커뮤니티
BK21공지사항

커뮤니티

BK21공지사항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대학원혁신] 2022-2학기 대학원혁신프로그램 결과보고서 제출 및 지원금 반납 안내
작성일 2023-01-19 조회수 150
첨부파일 4단계 BK21 대학원혁신프로그램 지원금 반납 신청서.hwp 2022-2학기 대학원혁신프로그램 계획.zip 2022-2학기 대학원혁신프로그램 양식.zip
2022-2학기 대학원혁신프로그램 결과보고서 제출 및 지원금 반납을 다음과 같이 요청하오니 기한 내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상 프로그램

 

연번

프로그램명

반납시 입금자명

비고

1

대학원생 스터디그룹

예시홍길동(스터디)

※ 지원금 반납시 반드시 예시와 동일하게 입금자명을 작성하여 반납할 것

2

대학원생-학부생 교류 활성화 지원

예시홍길동(교류)

3

PKNU Peer 멘토링

예시홍길동(피어)

4

외국인 1:1 멘토링

예시홍길동(외국인)

5

GREAT Leap 프로젝트

예시홍길동(그레이트)

6

연구소-대학원 네트워크 연계 프로젝트

예시홍길동(연구소)

 

결과보고서 제출

1) 제출기한2023. 1. 30.(월) 오전 11시(원본은 가온관 501호제출) / 결과보고서 스캔파일은 메일로 제출(hyun03@pknu.ac.kr)

2) 제출서류프로그램별 신청 안내(계획서공문 참고

지원금 잔액 반납

1) 반납기간2023. 2. 1.()2. 3.()

2) 유의사항

최초에 지원금을 입금받은 자의 명의로 반납할 것 ※ 신청서 기준

) 2개 이상의 프로그램을 지원금을 반납하는 경우 프로그램 별로 각각 반납할 것

3) 반납계좌수협중앙회 1010-2028-4491(예금주부경대학교)

 

다음 [대학원혁신] 2022-2학기 PKNU Graduate Mileage 장학생 선정 안내
이전 [대학원혁신] PKNU Global 역량강화 프로그램 실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