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부경대학교 | 4단계 BK21 스마트로봇융합응용교육연구단
커뮤니티
BK21공지사항

커뮤니티

BK21공지사항

작성자,작성일,첨부파일,조회수로 작성된 표
[대학원혁신사업] 2021-2학기 대학원혁신프로그램 결과보고서 제출 및 지원금 반납 안내
작성일 2022-02-08 조회수 26
첨부파일 4단계+BK21+대학원혁신프로그램+운영비+반납+신청서.hwp

2021-2학기 대학원혁신프로그램 결과보고서 제출을 아래와 같이 요청하오니기한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집행잔액 등 반납기간 내 정확한 반납처리가 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결과보고서 원본 및 스캔본 제출기한: 2022.2.10.(목) 16:00까지

결과보고서 원본: 가온관 501호 서류함

스캔본: 메일 제출(hyun03@pknu.ac.kr)

프로그램 리스트

 

연번

프로그램명

반납시 입금자명

비고

1

대학원생 스터디그룹

예시홍길동(스터디)

※ 지원금 반납시 반드시 예시와 동일하게 입금자명을 작성하여 반납 할 것

2

PKNU Peer 멘토링

예시홍길동(피어)

3

대학원생-학부생 교류활성화

예시홍길동(교류)

4

외국인 1:1 멘토링

예시홍길동(외국인)

5

GREAT Leap 프로젝트

예시홍길동(GR)

6

DFC 프로젝트

예시홍길동(DFC)

7

연구소-대학원 네트워크 연계 프로젝트

예시홍길동(연구소)

 

제출서류프로그램별 신청안내(계획서참고

※ 결과보고서(스캔본붙임문서에 필수첨부원본 별도 송부

프로그램 집행잔액 반납

1) 반납기간: 2022.2.11.() ~ 2.15.() 17:30까지(기한엄수)

2) 지원금 반납시 유의사항

최초에 지원금을 입금받은 자의 명의로 반납 할 것 ※ 신청서 기준

- 2개 이상의 프로그램 지원금을 반납하는 경우 프로그램 별로 각각 반납 할 것

- 결과보고서와 함께 반납 신청서 제출

3) 반납계좌: 수협 1010-2028-4491(부경대학교)

다음 3차년도 BK21 연구장학금(월별장학금) 대상자
이전 [대학원혁신사업단] 2021-2학기 RA/TA 장학생 12월 활동보고서 및 연구결과보고서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