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정)2021-1학기 대학원혁신프로그램 첨부파일 및 서류 제출안내 | |||
| 작성일 | 2021-03-02 | 조회수 | 32 |
|---|---|---|---|
| 첨부파일 | 2021-1학기+대학원혁신프로그램+안내자료.zip 2021-1학기+대학원혁신프로그램+신청자료.zip 1.+대학원혁신프로그램+지원비+사용+지침.hwp | ||
|
4회차/8회차/10회차+결과보고서
결과보고서 제출 시 수정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각 회차 예산 사용이 끝나면 활동일지와 예산 사용서를 증빙자료와 함께 사무실로 제출해주세요.
예) 4회차 예산 사용 완료 -> 1~4회차 활동일지/활동 증빙자료 및 예산 사용 내역서 사무실 제출(기한 없음, 4회차 예산 사용 완료 후 제출) 8회차 예산 사용 완료 -> 5회차 ~8회차 활동일지/활동 증빙자료 및 예산 사용 내역서 사무실 제출(기한 없음, 8회차 예산 사용 완료 후 제출) 마지막: 9~10회차 & 결과보고서, 전체예산사용내역서: 6월 18일 오후 4시까지 제출 ★ 잘못된 사용으로 인한 환수조치는 책임지지 않으니 지원비 사용 지침을 꼭 준수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질문사항은 홈페이지 QnA 이용(중복 질문 방지를 위한 것이니 전화보다는 QnA 이용바랍니다.) ★ 서류 제출하기 전에 해당 서류를 스캔해서 보관하고 계셔야합니다.
|
|||
| 다음 | 2021학년도 2차년도 4단계 BK21 FIRE GRANT 신청 |
|---|---|
| 이전 | 2021학년도 1학기 4단계 BK21사업 대학원혁신프로그램 신청 |